본문 바로가기
일상

[일상/맛집] 쿠우쿠우 골드 상봉점 후기

by 한도롱 2024. 3. 7.

 

쿠우쿠우 골드 상봉점


 

📍 쿠우쿠우 골드 상봉점
위치 : 서울 중랑구 망우로 316 이지팰리스 3층

🕑 영업시간 : 11:00 ~ 22:00

💳 이용요금
- 평일 런치(5PM 이전) = 24,900 / 초등학생 = 15,900
- 평일 디너(5PM 이후) = 29,900 / 초등학생 = 16,900
- 주말 및 공휴일 = 32,900 / 초등학생 = 17,900
- 미취학아동(36개월 이상) = 8,900

✔️ 이용 시간 : 1시간 30분

🚗 주차정보(건물 지하주차장)
- 2시간 무료, 초과시 10분당 1,000원의 추가요금
- 웨이팅 적용 안되고 무조건 ‘입차시간 기준’ 

 

 

최근에 구슬아이스크림에 빠져있던 찰나 쿠우쿠우에서 구슬아이스크림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!
’이건 완전 나를 위한 이벤트이다‘싶어 주말 약속을 잡고 11:00AM 오픈이라고해서 점심시간도 피할겸 나름의 오픈런(?)해보자고 해서 11:30AM에 만나기로 했다.
 
근데 이게 웬일...?? 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았다...(;´д`)ゞ
먼저 도착한 동생 말로는 엘레베이터가 1층에 도착하면 이미 지하주차장에서부터 타고 온 사람들로 가득차서 2-3번을 그냥 보냈다고 한다. 
도착해서 웨이팅 걸었는데 우리 앞에 '대기 36팀' 이라는 글씨를 보고 눈이 잘 못 된줄 알았다 ㅋㅋㅋ
 

 

 

그치만 다행이도 매장이 넓기도 했고 그 넓은 매장에 한번에 사람을 다 받은게 아니라 일정만 받고 천천히 입장시키려고 웨이팅을 한거였다!! 그래서 한 20분?? 정도의 대기를 하고 매장에 들어갔는데 평소에 잘 개방하지 않는 제일 구석의 방으로 배정받았다. 평소에는 단체석으로 쓰거나 웬만하면 오픈하지 않는 방이었는데 여길 들어와 볼 줄이야 ㅎㅎ


 
짐 내려놓고 음식 가지러 갔는데 대기는 이제 시작이구나 싶었다.

초밥을 먹으려고 서있는 줄이 초밥코너를 지나 회, 고기, 와인코너까지 길게 늘어져 있어 제일 마지막에 있던 초밥을 접시에 담는 데 까지 15-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았다. (;´д`)ゞ
 

간장게장, 간장새우, 물회, 훈제연어
맛있는 초밥~ 
맛있는 초밥~


 

1차는 가볍게 두접시!!  ( •̀ .̫ •́ )✧
줄 서있는 동안 바로 나온거리 엄청엄청 기대했는데 줄 서서 기다리는 동안 다 식어서 생각보다 맛이 없었다… ㅠㅠ

 

 2차로 음식을 가지러 갔을 때는 사람들이 어느 정도 가져가고 먹고 있는 상태라 줄 없이도 금방금방 가져 올 수 있어서 아주 배부르게 먹었다! 초밥의 종류도 엄청 많았고 마침 광어 초밥이 나와서 광어 지느러미 싹쓸이~~

그리고 각종 소고기 김밥과 내가 좋아하는 감튀랑 초당 옥수수치킨!! 처음에도 가져왔었는데 맛있어서 또 가져왔다 ㅋㅋ 약간 콘듀치킨 같은 느낌인데 옥수수시즈닝이 맛있었다 !!

 

옥수수치킨


 

한참 먹고나서 이제 기대하던 디저트 타임!! ㅎㅎ 
커피 한 잔 내리고 구슬쪽을 봤는데... 두둥,,,!! 재고 소진,,,,?! 이게 뭐야 ㅠㅠ 나 오늘 이거 먹으러 왔는데......(;′⌒`)
나중에 찾아보니까 생각보다 재고소진으로 없는 매장이 많아서 다른 분들은 매장에 문의하고 간다고 하더랑 ㅠㅠㅠ


기대했던 구슬아이스크림 대신 팥빙수로 대체했는데 ㅋㅋ 팥이랑 콩가루? 가 좋다는 동생과 팥빙수는 젤리랑 후르츠칵테일이지! 라고 외치며 각자 먹고 싶은거 겹치지 않게 담았는데 막상 담고나서 보니 모양새가 참 웃기다 (~ ̄▽ ̄)~

구슬아이스크림은 아쉽게도 못 먹었지만 맛있는 초밥과 디저트들로 배부르게 먹어서 좋았다~!!

 

디저트 타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