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

[일상/영화] 씨네Q 다산점

by 한도롱 2024. 3. 17.

 

 
 

📍 씨네Q 남양주다산점
위치: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490 상가동 3층

💳 이용요금
- 사진참조

🚗 주차
- 힐스테이트 지금디포레 지하주차장 
- 요금 : 무료

 


 

최근 다산에 새로 오픈한 영화관인 씨네Q로 '파묘' 보러 다녀왔다.

다른 영화관과의 차이점이라면 무려 전 좌석 리클라이너!!!

관람료 ⓒ 씨네Q홈페이지

 

 

영화표 가격도 다른 영화관들이랑 큰 차이가 없는데 리클라이너라니 ㅎㅎ 

다리 수술하신 엄마도 있어서 편하게 보기 위해 방문했다.

 

 

 

 

홈페이지 또는 어플에서 예약할 수 있는데 우리는 홈페이지에서 비회원으로 예매를 하고 방문했다.

도착하면 키오스크를 통해 예매한 티켓을 뽑거나 팝콘을 구매할 수 있게 되어있다.

 

그런데 이게 웬일??? ㅠㅠ 예매 번호를 아무리 입력해도 예약내역이 없다.... (⊙_⊙)?

당황해서 2~3번 더 해봐도 안되길래 직원분께 여쭤보니 예약이 취소되었단다,,, 

대체 이게 뭔 일이람,,,(´・ω・`)?

 

나중에 내역을 보니 전날 예약이 완료되고 1시간 뒤 쯤 카드 결제가 취소되었었다 ㅠㅠ

영화관 측의 실수라며 추가 결제 없이 영화를 볼 수 있게 해주셨다.

 

그래도 너무 깨끗한 시설과 친절한 직원 분들 덕분에

자칫하면 망칠뻔 했던 기억이 좋게 남을 수 있었다.

ლ(╹◡╹ლ)

 

 

 

매점에서 팝콘과 함께 음료 컵을 받으면

오른쪽에 준비되어 있는 바에서 먹고 싶은 음료를 가져갈 수 있다.

 

 

 

영화 시간이 남으면 soda bar 맞은편 의자에서 쉴 수 있다

 

 

4관은 양 옆에 칸막이가 있어서 조용히 영화에 집중할 수 있었고 다리도 쭈~~욱 뻗을 수 있어서 너무 편했다 ㅎㅎ

다만,, 영화가 '파묘' 라는 것 ㅎㅎ,,,

다음에 안무서운 영화 볼 때 다시 가야겠다.

 

PS 캬라멜 팝콘도 달달하고 너무 맛있었다.